영업비밀 관리의 필수적인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
시스템을 보급하여 중소기업이 PC급 전산자원만으로도
자사 영업비밀 자료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합니다.
- 신청기간
- 모집공고 후 예산 소진 시까지
- 지원대상
- · 일반이용: 소기업(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)
- · 3개월 체험: 제한없음
시스템 구성 및 주요기능
시스템 구성
- 사용자
- 중소기업,벤처기업,연구소
- 영업비밀관리시스템
- 검증된솔루션:다양한 기업에서 활용 지족적인 개선 및 유지관리
- 표준 프레임 워크: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.NET 프레임워크
- 윈도우 OS기반:윈도우 계열 OS에서 가동
- 영업비밀 문서관리, 접근자 권한관리, 서약서관리, 조직관리 이용자관리, 이력관리 통계관리, 시스템 환경설정
- 원본증명 서비스
- 타임스템프, 사용자검증, Network 보안, 원본증명 DB
- 시간정보 제공기관
- 위성표준시간
- 시스템반영
- 전용뷰어연계:다양한 문서포맷에 대한 통합뷰어 제공,워터마크, 화면갭쳐 방지 기능
- 파일암호화등록:외부 유출시 피해 최소화하기 위하여 파일 암호화 등록
- 전사적영업비밀 자료통합관리, 영업비밀관련 콘텐츠 원스톱제공, 허용된 PC에서만 시스템에접근, 영업비밀 자료 백업 및 복원관리
주요기능
비밀문서 관리 | 영업비밀 자료 등급별·주제별 관리 및 등록·수정·반출 기능(원본증명서비스 연계) |
접근권한 관리 | 이용자·이용그룹별 권한 설정 및 이용그룹 구성, 비밀문서 보관함 별 책임자 지정 |
인력 관리 | 시스템 내 이용자·관리자 등록, 책임자 지정, 서약서 징구 및 관리 |
이력·통계관리 | 이용자별 영업비밀 자료 취급이력 조회, 등록·열람·수정·반출 통계 확인 |
도입효과
- 비용 절감서버·상용 소프트웨어 도입 또는 자체 소프트웨어 개발 등의 시스템 구축 비용 없음
- 비밀관리성 입증영업비밀 자료 유출 시 비밀관리성 입증을 위한 증빙자료 확보·제출 용도로 활용 가능
- 영업비밀 보호 인식 제고영업비밀 보호에 대한 직원 인식 제고 및 잠재적 유출심리 억제를 위해 활용 가능
이용요금
영업비밀보호센터의 지원사업 이용실적 보유 기업 | 이용실적 미보유 기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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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입비 0원 ※ 영업비밀 보호 컨설팅, 세미나 참여, 유출분쟁 법률자문, |
가입비 10만원 ※ 가입비 10만원은 원본증명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10만 포인트로 환급 |
지원절차
- 1시스템신청-시스템신청서제출(센터에서 기업,기업에서 센터)
- 2시스템보급-기업정보 등록 및 시스템 보급(변호사에서 기업)
- 3시스템설치-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(기업에서 센터)